본문 바로가기
게임

스위트풀 sweet pool

by ㅣㅣㅡㅣ 2022. 6. 28.

미주신경성실신

 

ㅋㅋㅋㅋ도시락때문에 죄 ㅐ책감 가지는거 왜케 웃기냐

 

ㅏ놔  귀여워 ㅠㅠ에비에비 지지

 

 

계속하다보니까 마코토 엄청 식욕이 왕성한데 나중에 요우지까지 먹어버리는건 아닌지.. 

 

유우지 개입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 유우지 자꾸 뭘 낳는데..? 꼬튜로...?ㅋㅋㅋㅋㅋㅋㅋ

 

보니까 무슨 덩어리같은 종족이 있었는데 인간한테 밀려서 종족을 감추고 기생하듯이 살아가나..?
그래서 젠야는 동족을 알아본거고 ㅋㅋㅋㅋ

유우지가 밥을 잘 안먹고 싶어하는것도 굳이 먹을필요가없어서 아닐까.. 사람인척하려고 조금씩 먹는거아니냐구~\

 

sㅏ 약간 ㅋ이해안가는게 앙니 .. 그짓하다가 들킨 친구옆에서 이렇게 나란히 앉아 밥을 먹고싶어질까..?

zzzzzzz근데 이 사람들 어딜봐서 고등학생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