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럭키독(조금스포) 플레이 후기

by ㅣㅣㅡㅣ 2021. 1. 5.

나 첨에 얘네 죄수복입은것만봐서 마피아인지모르고
죄수들의 사랑이야긴줄알았음..



짜증나 못생겼어



ㅋㅋㅋㅋㅋ 아니 이런 너무 수작질이잖어

ㅠㅠ 그림이 너무.. 팔척같아서 몰입안돼









맨날 웃고있는거만 보다 보니까 색다르다





??? 이새끼 죽여도 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염병~ 여자가 애낳는 기계냐

아니.. 키스하는 소리가 너무 부담스러운데요...
뭐 야무지게 드시는데요..?
ㅋㅋㅋ같이먹자!~!~!!!


걱정되는게 현실적으로... 고정관념이라는 것도 인지하지 못하던 1930년대에
마피아 남보스랑 그 밑에 남간부랑 붙어먹는다면
위계질서 유지가 되는걸까..? 내부적으로도 외부적으로도
평생 비밀로 붙이지 않는 이상 구설수 나올텐데... 사회적 지위 급락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게임 자체가 여자 취급이 ;;; 당황스러워 도구로 보는 대사가 많고, 처녀막 ㅇㅈㄹ
느그 후장막이지 바보야



위에는 실시간리뷰였음
dmmd만큼 안씀 ..
노트북으로 받아서 게임하느라 ㅋㅋㅋㅋ


해피엔딩보다 배드엔딩이 더 재밌다
통수가 가득한 엔딩이 더 기대돼 해피 엔딩은 별로 감흥이 없음

얘 배드 봤는데
생각보다 하드하네ㅋㅋ큐ㅠㅠ 그리고 성우가 연기를 너무 잘해서 저 상황이 무섭다구..
근데 베르나르도를 죽이면 데이먼이 뭐라할텐데 분명 진짜 갱들이라 아무 생각이 없나봄ㅋㅋㅋㅋㅋㅋ
근데 좀 아쉬운게 베르나르도 바로 죽어버린것만 나와가지구.. 연기가 궁금했는데...

배드엔딩 시나리오는 잔인한데 일러스트가 크게 타격감이없음 연기로커버
ㅋㅋㅋㅋㅋ 작가님 베르 너무 사랑하시는데요 혼자 일러 때깔이너무다르잖아



줄리오가 갓캐네..

유일하게 여혐발언 없는 캐릭터
(맨날 " 장샹-.... "밖에못말해서그런거긴한데)

스탠딩만봤을때 장이랑 키 비슷해보였는데
은근 쫌 큰게 오호라했음

그리고 머.. 예쁘장하게 생겼어🙂

진짜 시키는거 다할듯 지고지순 어렷을때 서사랑 연결되는것도 귀엽..근데 고작 그 일로 이정도 집착은 좀 무섭다


그리다버린.....

게임이 생각보다 길어서 오래 한 것 같음 ㅋㅋㅋㅋ
오래봤더니 정들었어...
처음엔 팔척같다고 기피했는데 익숙해지니까
잘그린거같아 ... 오히려 최근 베드에그 일러가 어색해 ㅋㅋㅋㅋ



이건 첫인상 현인상표

#

은 첨에 깜에서 교태 장난아니다 ㄷ ㄷ 햇고 은근 무능한데 럭키로커버하는게 좀 웃겼음 ㅋㅋㅋㅋㅋ 심지어 자기가 운말고 무능하단거 인지하고 현타오는 장면도 있었음

인간적이고 캐릭터가 발전하려고 노력하는게 보여서 사람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인듯..!

#

베르

는 목소리좋아서 기대햤는데 뭔가 스토리가 좀..
여자친구가 이미있고 이용하려고 입에 발린말했다는걸 알았을 땐... ㄱ ㅡ

#

의외로 줄리오


맨첨에 목소리 넘 가늘어서 남성호르몬이 부족한가 싶었음 ㅋㅋㅋㅋㅋ 얼굴은 ㄱㅊ은데 얘 목소리왜이러지 싶은

시체뭐 그런거 나와서 좀 하드한 타입인듯..
줄리오 취향 왜 저렆게 컸지..??

#

루끼노

맨첨에 기대하고 플레이했는데.. 별로였음 생각만큼 멋지지도 않았고 뭐랄까 여자랑 애 이야기만 하고 멘탈 두부여서 ㅋㅋㅋㅋㅋㅋ 새롭긴했는데 아 플레이할 때 질척거려..!!라는 기분이들어서

그래도 배드엔딩은 어이없고 웃겻읔ㅋㅋㅋ 젤 인상깊었음이놈은 욱끼노로 개명해야함..

그래서 그거말고 생각이안나.. 아 상드리에에 깔린거랑 , 쟝이 껌으로 승부하는거 ..? 그정도만 기억남


왜 루끼노부터 깨라는거 이해간다..
다른애들 스토리가 더 재밌음 ㅋㅋㅋㅋㅋㅋ

근데 내가 젤 좋아하는 캐릭터는 조슈아임 ㅠㅡ

비중도없고 그냥 간수지만 잘생겼고 개념도있고 예의도 있음 ㅋㅋㅋㅋㅠㅠㅠ
다른 애들은 내 상식 수준에서 이해가 잘 안가는데 이넘은.. 착해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