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렌루트(그냥 전부 스포일러)

by ㅣㅣㅡㅣ 2020. 8. 17.

또 바이러스랑 트립한테 얻어맞는 아오바 . .

 

 

 

바이러스 트립한테 얻어맞아도 포기하지않으면

친구들이 구하러 우다다다 달려온다

그럼 바.트 루트에서도 아오바가 쓰러지고 얼마 지나지않아 동료들이 온다는건데

바.트가 아오바 데려갔으면 바닥에 핏자국만 남겨져있고 그 후로 아오바는 사라져서...

아오바 행방불명되는건가.. 오매.. 구하지 못했다는 죄책감 들 것 같음

밍크랑 노이즈는 그냥 [그런가 (씁쓸)] 정도지만

클리어랑 코우자쿠는 더 심하게 고통스러워 할 듯ㅠ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으르렁거려 너무 귀여워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고보니 어렸을 적 이야기를 나눴던 미지의 인물이 렌이었고, 아오바 자신안에 있던 의식이었다고 함.

저 강아지 올메이트는 그냥 렌을 담는 그릇이었고, 렌이 그걸 어떻게 조종했는지는 모른다고 함.

ㅠㅠ 렌은 올메이트로 존재하는 걸 포기하고 원래있던 아오바의 의식 속에 틀어박히고 말핬다

 

본인도 스크랩이가능한 아오바의 기인열전..

 

 

아니 사람형태의 렌이..? 근데 아오바를 죽일라캄

아니근데 렌이라는건 대체 뭐지 왜 아오바의 의식속에 있던거여...? /?  ? ? 아오바는 내면의 친구가 왜케 많냐

 

 

사실 렌의 존재를 눈치채지 못한게 왜 미안한지 잘 모르겠음..

 

랜덤으로 뜨는 지문에 o x를 골라야함

 

일본어를 몰라서.. 선뜻 선택하지 못하니까 자꾸 선택지가 사라지네 ㅋㅋㅋㅅㅂ

 

그냥 막 선택하면 배드엔딩 뜨는 듯

렌 이놈.. 주인을 못알아보고 막 덤빈다 ㅠㅠ ㅅㅂ 이색야!!!

아 근데 이거 cg가 진짜 무서운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아오바를 먹는게 아니었네... . . . 난 그냥 씹고 뜯는줄만 알앗지.... 

우엥.......................................

우씨 다 키워놨더니 패륜 강아지 ㅠㅠㅜ

아 cg너무 혐오스럽..

 

ㅠㅠㅠㅠㅠ오메.... 그 전시되어있던 신형 올메이트 보고 감정에 많은 변화가 일어났었나보네 

 

아오바가 너한테 얼마나 신경을 많이 썼는데 .. 흠냐

 

 

 

햇삐엔딩

 

 

 

 

 

 

목에 저게 뭐지? 주사기인가..?ㅋㅋㅋㅋ 

 

엄.. 줄거리가

렌은 아오바의 균형을 맞춰주는 존재였는데 아오바가 날뛸때(막나가던 시절) 는 점차 목소리도 닿지 않게 되어서

고민하고있었는데 그때 마침 올메이트 개체를 아오바가 주워왔음

ㅠㅠ 렌(기체)은 길가에 버려져있었고 안쓰러워 보여서 주워왔대..

여튼 렌은 그 기체와 동기화 돼서 물리적인 존재로 활동할 수 있게 되었던거임

 

그런데 아오바가 사고친 라임에서 누군가 강제적으로 기억을 지웠고 

렌은 자기가 원래 아오바 안에 있던 존재라는 사실도 잊게 된거임

여튼 토우에가 모든 올메이트에 숨겨놓았던 감정느끼는 부분이 버그에 의해 발현되었고,

그 계기로 렌이 감정을 느끼게 됐는데, 아오바가 자길 버리고 신형으로 바꿀까봐하는 두려움과 공포가 증폭되었음.

물론 그건 올메이트로서의 강아지 렌이 느꼈을 수도 있다고 말하면서

자기한테도 감정 변화가 생겼다고 얘기함

 

 

 

아오바를 넘겨주기 싫다고 ㅋㅋㅋ

버그가 없었으면 올메이트로서의 렌은

아오바가 누구랑 사귀든

그냥 아무 생각없이 아오바를 지켜주는 역할만 했겠네..

 

근데 렌 너는 아오바 내부에 있던 존재잖아 그런 생각이 가능한겨..?

아오바의 균형을 잡기위한 존재가 렌이라는데.. 렌은 왜생긴거..?토우에가 쌍둥이 실험할 때

임의로 넣은건가? 뭐냐고요

 

 

렌 근데 왜 웃통까고있냐 나는 고맙긴한데..

 

오 허벅지차이 좋은데
솔직히 노이즈 올메이트 본인이랑 안어울리게 귀엽다

 

노이즈는 목소리가 정말 좋다ㅋㅋㅋ

 

 

ㅠㅠㅠㅠ귀엽다... 

 

이와중에 세이도 구하고 싶다는 천사 아오바ㅋㅋㅋㅋ

아오바가 착하기도하고 (긍정적인)오지랖도 조금 있고, 미워할 부분이 전혀 없는 캐릭터여서

다른 등장인물들도 아오바한텐 호감인가 싶기도 함

 

 

이 앵무새도 인간화 됐으면 좋겠는데 ㅠㅠ 궁금한거 1순위임
와 코우자쿠랑 아오바 손크기 차이보소

 

결국 토우에와 싸우는 아오바

이길 수 있을랑가... 너무 센대 어케 이기지..

헐 세이가 게임 메세지 같은것도 보낸거였구나.. ㅠㅠㅠ 불쌍해라

 

 

세이 아오바랑 쌍둥이지만 되게 다르게 생겼네 닮은점이라곤 아오바 벨트에 박혀있는 찡이 모자에 박힌 거?

 

그 아이가 뭐야

 

 

오오오오~~~~~~ 우왕

 

 

역시 동생 챙겨주는건 형뿐이군

 

아놔 형 죽지마~

 

 

플라티나 제일 부숴질 때 화면에 떴던 얼굴이 세이인건 세이가 부숴서 그랬던 거 구나..

 

형.. 그래도 살아.. 

 

 

 

 

제 2의 인격도 나름대로 괴로웠다고 함.. 그런가..?

렌을 인정해준 것 처럼 제2인격도 인정해주면 안되나 그럼 3명이서 오손도손 잘 지내면 되잖아 

는 제2인격이 아오바의 안에 들어가길 원해서 안되겟넹

 

아 귀엽다 ㅋㅋㅋㅋ

 

그리고 은근 아오바가 플러팅의 달인인것같은데

아 진짜 이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씬이면 어느장면이든 상관없이 틀어주냐고 ㅠ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갑자기 이렇게 섹텐이라구..? 그냥 내가 보기엔 아오바에게 렌은 소중한 올메이트를 넘어서 소중한 친구정도인줄알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더 만지냐고 . . .  같이 바다에 빠지는건 귀엽다

하긴 렌은 감회가 새롭긴하겠어! 맨날 개의 형태로 아오바랑 접촉했으니까 

 

 

되게 아련하게 안고있지않음..? ㅋㅋㅋ기여운럼들

 

렌이 좀 작았으면 더 귀여웠을 수도 ㅠㅠ

근데 아오바도 원래 렌이 본인 자신이었다는건 자각하고 있어서 이 상황이 이상하다고 생각하긴 하네 ㅋㅋㅋ

 

 

 

아오바가 간지러워서 웃으니까 

소심하게 뭔가 이상하냐고 묻는 거 ㅋㅋㅋㅋ아 귀엽다는말 말고 다른거 없나 안절부절하니까 재밋다 

다년간 개의 형태여서 자꾸 개 습관이 나온다고 ㅋㅋㅋㅋ 아나.. 솔직히 강아지일때 귀여웟엉

아니 근데 강아지가 대체 진도를 어디까지 빼는거야... 야..   .. .  .

 

 

 

강아지엿자나 ㅠㅜ ㅋㅋㅋㅅㅄ 타락puppy

 

 

완전 걍 짐승인데요 다 해놓고 미안하대.. 저기요..\

근데 현실세계에서 나타날수없는데 어떻게하지...? 

글고 아오바는 인간이니까 나이드는데 렌은.. 머지..?

아니 잠깐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해변에서 해버리는거냐구요 .............!!!!!!!!!!!!!!!!!!!!!!!!!!!!!!!!!!!!!!!!!!!!!!!!

 

 

엥 잠깐만ㅋㅋㅋㅋㅋ이거 너무 웃기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렌 그렇게 죽고 못살게 굴거면서 배드엔딩에서 아오바 왜 잡아먹었냐 ㅡㅡ

 

바다에서 하네.. 대단하다 진짜로

 

ㅠㅠ씬이 안끝나 ㅋㅋㅋ미친


뭐지 갑자기 여러 사람 목소리 들리면서

제2 인격이 : 그녀석 믿지말라고 위험하다고 하고

어떤 여자는 : 그사람 믿으라고 하고 


 

헐 세이 살아있네 ㅠㅠ 다행이다..

 

 

 

뭐야 ㅅㅂ 세이가 아니잖어......!!!!!!!!!!!!!!!!!!!!!ㅋㅋ아니

왜 희망고문해요 .. 네? ㅠㅠ

 

여튼 이러면 해피엔딩이구나.... 세이는 그 날 죽은건가..? ㅠㅜ

대체 세이는 대체 렌을 대체할 사람 몸을 어디서 구한거야..?

그럼 렌도 기계인건가 ?

 

--> 좀 찾아보니까 세이 몸에 바이러스랑 트립이 렌을 심어주고 치료해준다음에

아오바한테 보내준듯.. 

쩝.. 게임세상에서의 렌 얼굴이랑 피지컬 좋았는데ㅠㅠ 세이로 변하면 쪼그매지겠네..

그리고 이거 근친인데... 괜찮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그래도 번역해주신 분 덕분에 무사히 잘 플레이 할 수 있었다 

감사합니다 

시작은 그림이 예뻐서였지만 스토리도 그렇게 나쁘진않네!

 

결국 게임에서 의문의 공주는 세이였던걸로 변하는 도트그래픽이 나오고 끝이 난다.

 

 

아아아악 마지막 그림 너무 좋다 행복해보여 ㅠㅠㅠㅠㅠ

세이 올메이트한테 인기가 많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어엉 ㅠㅠㅠㅠㅠ

미즈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조종당하는거 왜케 웃기냐 ㅋㅋㅋㅋㅋ

 

 

다 모았다!

 

다 끝나니까 진짜 끝이라니 ㅠㅠㅠ 아쉽긴 하네 

 

아 이거 왜케웃기냐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