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렌루트인줄 알았으나 바이러스와 트립루트(그냥 전부 스포일러)

by ㅣㅣㅡㅣ 2020. 8. 15.

미즈키 처음 봣을 떄 e쏘의 카2 닮았다고 생각했다 ㅋㅋㅋㅋ

노이즈가 갑자기 초반에 키스해서 놀란 아오바.. 귀엽다!

근데 노이즈는 대체 왜 그런건지 아직도 잘 모르겠음.. 사람 안믿는대매~~~~~~~!!!

근데 왜 키스햇냐고요  ㅡ ㅡ ... 것도 만난지 얼마안됐을 때..

사회성결여라 그런가... 

하려다가 클리어 안깨서 렌루트가 안나오는걸 깨닫고 클리어  루트 하러감 ㅠㅠ

 

*** 여태까지 몰라서 마우스스크롤도 대사넘겼는데 ctrl-> 대사 빨리 넘기기

그리고 니트로 스킵인가?도 있는데 그거누르면 선택지있는곳으로 스킵가능함..!!

 

 

개귀엽다 표정

악 ㅋㅋㅋ 렌 신형 올메이트있는 유리창 빤히 쳐다보고

아오바는 또 그거에 감탄하고 ㅋㅋㅋㅋ아 귀여워 ㅠㅠㅠㅠ 역시 갱얼쥐 ㅠㅠㅠㅠ

 

삐졌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렌 뛰어다니는 소리 타박타바박 하는데 정말 귀엽다 

골목길에 그 단발머리 사람 만났네 드디어 ㅋㅋㅋ

 

아들이락요...?

근데 세이 표정이 좋아보이지 않는다.

토오에와 세이에게 현혹되어 사이비신도처럼 그들을 추앙하는 시민들을 본 아오바는

화를 내는데 화풀이를 렌한테 해버린다 ㅋㅋㅋㅋ

사과하고 받아줬지만 렌은 점점 이상한 행동을 보이고

심지어 오벌타워에서 엘베타고 올라갔을 땐 자기는 올메이트로서의 기능을 못하면 쓸모없다느니

라는 말을 하면서 엘베에서 뛰쳐내려버린다.

 

그곳에선 파티가 한창이었고 렌은 그 사이로 빠져나갔다.

렌을 찾으려하는데 갑작 스러운 두통과 함께 다른 인격의 목소리가 들리면서

저게 왜 그리 소중하냐고 그 이유는 너도 알고 있지 않냐고 물어온다.

 

그나저나 경비원은 렌을 발로 차버리고 깨갱거리는 소리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오바는 렌 루트에서 악몽을 자꾸 꾸는데 무언가가 자기 팔다리를 먹어치우는 ? 그런꿈을 꾼다.

ㅠㅠㅠ결국 고장나버린 렌

경비원들을 처치하느라 능력을 너무 많이 쓴 아오바는 제2인격에게 잡아먹히기 직전까지 오게 됨

하얀아오바는 : 넌 모른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다 알고 있어 인정하려고 하지 않을뿐이지

라고 말한다

 

연구원들이 쓰러졌기에 그 카드키를 가지고 연구실 문을 열었는데

 

이런 실험실이 나오고 안에 있는 기생명체들이 

드디어 와주었다고 아오바에게 말을 건다 

 

 

알고보니 바이러스와 트립이 모르핀이었음

 

헐.. 밝혀지는 출생의 비밀.. 

아놔 바이러스 구연동화하냐구 ㅋㅋㅋㅋㅋㅋ끊임없이 설명해주네

 

하나두안닮앗는데..

라임에서 아오바의 능력을 발견한 바이러스와 트립은 팬이되고(?) 아오바와 주변사람들이 그 능력에 대해 자각하지 못하도록 싸움이라고 꾸며서 기억을 지웠다고 함

 

아오바와 세이가 쌍둥이었다는 것과 아오바의 능력은 자기들만 알고 있었다니까 비밀로 해둬둬 상관없다고 생각했다고 함 ㅋㅋㅋㅋ 그러나 나중에 토우에가 알게 됐다고..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려줘ㅋㅋㅋㅋ

베개도 3개야 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바 파이팅!

그리고 잘자라고해놓고 때려서 기절시키는건 뭐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희들도 귀여워 해주라니 뭔소리지 ? 했는데 ㅋㅋ아놔

올메이트랑 같이 하는거였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충격적이야

미쳣냐 ㅋㅋ 사람살려~

아니 목소리를 사용하라고~!~~!~!~!~!

우째..................................................................................................................

불쌍해 ㅠ_ㅠ

좀 비켜봐 나들어가게 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너네 근데 쌍둥이 아니라며 왜케 똑같이 하고 다니냐 ..

 

맨 처음 이게임 켰을 때 바이러스랑 트립 루트가 제일 궁금하긴 했었음!

왜냐하면 쟤네 목소리가 좋고 옷도 그나마 양호했어서..

근데 이런 플레이일 줄은 몰랐지 .. 

진짜몰랏나..?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