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군도.. 이거 보려고 태어났네 나..

by ㅣㅣㅡㅣ 2017. 1. 8.

군도... 

강동원이 한복입은 영화..

강동원이 형용할 수 없이 존잘인 영화..

강동원이 숨쉬는 영화..


강동원을 위해 만들어진 영화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아름답게 담아내다니 감독님 감사합니다~


강동원 + 조윤 = 인생의진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동원의 존잘력과 조윤의 먼치킨력,캐릭터상의 분위기가 만나서 

악역을 응원하며 보게되는 그런 영화입니다..ㅜㅠ


잠도 안자고 봤음... 흙흑... 힘들때마다 한번씩   봐야겠어..

막.. 영화 외에 조윤의 일상생활영상 이런것도 보고싶어지는 수준인데...홓ㅠㅠㅠ

공부하는 영상이나 경치즐기는 모습이나 풍류즐기는 모습이나 밥에 호롱불 훅 끄는 모습같은 이벤트 영상 없나여 ㅠㅠㅠㅠ?ㅓㅓㅓㅓ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  (0) 2017.01.06
21 점프스트리트, 22 점프 스트리트  (0) 2017.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