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옷이왜이래 DMMD 노이즈루트 스포주의

by ㅣㅣㅡㅣ 2020. 8. 9.

 

 

미래 배경같아보였는데 갑자기 짬뽕 일본 무사 코스튬을 입은 사람

 

 

 

다짜고짜 자기 모르냐고 묻는 노이즈

뭐야 이런 옷입은사람 몰라요. . .ㅋㅋㅋㅋㅋㅋ 하나씩 쪼개봐도 겁나 이상한데..

 

 

경찰서가기3초전

 

모자70년압수

 

 

 

뭐야 뽀뽀하는 소리 미쳤는데요?

 

갑자기 생리현상일 뿐이라며 파랭이를 붙잡고 침대로 간 노랭이

노랭이는 촌스럽게 왜 빼냐고하고

 

파랭이는.... 어린세대의 정조관념에 대해 잠ㅅ ㅣ혼란스러워하다가 에이 뭐.. 어때라고 생각하면서 

장난삼아 친구들끼리만져본적있다고 독백을 ㅋㅋ ㅅㅂㅋㅋㅋㅋ아니 누가 친구끼리만져요 창럼ㅇr ㅠㅠ

 

 

 

이미 모자이크되어있어서 하는 의미가 없는거같지만

내 아들 장가 다 갔다.. 하 야 누가 친구들끼리 이런걸해 ㅡㅡ 아 .!!~!~!

나 걱정돼.. 이 거사를 치르고 어색해서 어떻게 한담.................??????????????

 

 

다음날..

 

 

 

또 광대모자를 처쓰고있는 노이즈

 

 

그리고 도와줘도 뭐라하구

혼자 피해망상찌들어서 자기를 이용하려고 한다고 생각하고

 

자꾸 날 이용하려는 거지? 목적이 있는거지

아오바 : 아냐 그렇지않아 마음이 쓰인다고!!

무한 반복 

ㅋㅋㅋ중간에 도베르만올메이트 피해서  창고에 숨어서 싸우는 장면이있는데..

올메이트도 개인데 다들렸을거같단말야

 

 

 

냠긋

뭐야 주머니에 항상 손수건 넣고 다니는 거야 ?~ 큩뽀이

 

 

 

이 게임 아쉬운게 라임같은 경우에 플레이어랑 상호작용할 수 있는 게임 같은게 없다는거..?

약간 심심하다

 

 

 

 

 

배드엔딩 유혈 주의

 

 

 

 

 

 

 

 

 

 

아니근데 배드엔딩 너무 무섭잖아요 . . . . 결국 노랭이의 마인드에 갇혀버린 아오바 ㅠ..

노랭이는 아픔이란걸 모르고 살았기 때문에 한편으론 더욱 갈망했고 그 결과가 이런 엔딩인가봄..

아그래도 뼈보이는건 진짜너무무서운데요.... 노이즈 광기에 차서 웃고 있는거봐 줜래무서워 야오바살려~~~!!!

이 게임 OP ED 노래는 왜 다 구린걸까...

중간에 계속나오는 음악은 신나고 좋던데..

 

 

 

 

 

 

아 신발 실화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자복이 베스트착장 ㅇ와중ㅇ에 벨트뭔데

 

 

아ㅗ 드디어 보는구나 홍조있는 노이즈 얼굴 . . 아니 근데 브금 변경 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천상계에 온 거같은 노래로 바뀌었어

그리고 사랑의결실장면에서 거의 비슷한 대사다 보니까 대본 놓쳐서 어딘지 지금 못찾고있음 아쒸 숨소리박에안들려요~~!!

 

 

 

 

 

 

그가 잠적한 후....

 

 

 

 

 

뭐야.. 못생겨져서 오면 어떻게해. . . .

피어싱 너의 시그니처였는데 . .. .

아니 것보다 사실 본가가 독일이었고 갑자기 나타나서 먼 타국에 아오바한테 같이 가자고 하다니.. 너는 직장도 있고 가족도 있지만 아오바는 거기가면 친구도 없고 할 줄 아는 것도 없고 게다가 독일어도 못해. . .

아오바의 일본에서의 현생을 어쩌라고 좀 이기적이네

 

 

 

갑자기 가게에서 번쩍 아오바를 안은 노이즈와 그걸 본 렌의 "아오바" 라는 간결한 외침ㅋㅋㅋㅋㅋㅋ아 

 

 

그래 울 아들 행복하면 됐지..근데 울아들 왜케 마르고 쪼그맣니

 

그래도 아오바가 노이즈의 트라우마를 극복하는데에 도움을 주고

같이 성장한 것 같은 스토리라 난 재밌게 플레이했다! 훈훈 아들아 시집 잘 가고 . . 행복해라 ...!!